2013년 5월 다이어리

 

05월 11일

북서울꿈의숲 나들이

그늘막 텐트랑 도시락을 싸가지고서 북서울꿈에숲에 갔습니다.

점심시간에 도착하여 도시락을 먹고 북서울 가는길에 던킨에서 산 먼치킨도 먹고 캐치볼 놀이랑 장난감 베드민턴을 가지고 놀고 그늘막 안에서 여유롭게 지내다 왔습니다.

재미있었는데 내일 또 가자고 하네요^^

05월 12일

북서울꿈의숲 나들이

오늘또 가자고 해서 점심을 간다히 먹고 베드민턴과 축구공을 가지고 북서울꿈의숲으로 출발했습니다.

집사람과 저는 베드민턴을 아이들은 축구공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북서울꿈에숲 날씨가 좋아지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분수에는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고 물놀이 하는곳에서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물놀이를 하고 있더군요 북서울꿈의 숲이 집근처에 있어서 정말 좋아요!!

베드민턴 치고 내려오는길

05월 16일

네이버에 블로그 등록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블로그가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서 웹마스터 도구에서 등록을 신청하려교 합니다. 예전에는 되있었던 거 같은데 제가 착각하고 있었나 보네요. 검색해 보니 제 블로그가 안 나오네요 ㅠ.ㅠ 암튼 다시 등록신청하였습니다. 등록신청 결과를 기달려야겠네요!!!

PS. 생각보다 금방 신청이 되고 메일로 처리됏다는 메일이 오네요!!! 네이버 계정으로 하는게 편한거 같아요!!!


연휴
드디어 내일부터 연휴의 시작이네요^^
정말 기다려 왔어요..
3일의 연휴 편히 쉬고 다시 월요일 즐겁게 출근하면 좋을 같아요!!
직장인에게는 휴식이 최고인 것 같아요!!
3일 동안 무얼 하면 좋을지 고민해 봐야겠네요!!!


05월 22일

XBOX ONE

MS에서 새로운 게임기를 발표했다.
게임기, 스마트TV,PC 기능을 하나로 구현한다고 해서 이름이 XBOX ONE 인가 보다.


http://www.xbox.com/en-US/xboxone/meet-xbox-one

예전 같으면 발표내용을 보고 흥미를 가질꺼 같은데
지금은 그렇지 않다는게 신기했다.
지름신이야 딸둘 아빠가 된후 강림하지 않으신지 오래됐고!! 게임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었다.
최근에 게임은 스마트폰 게임만 주로하고
PC게임과 콘솔게임에는 관심이 없었으니 콘솔게임기는 PSP(서랍에 고이 모셔두고 있다)외에 현재 가지고 있는것이 없고 PC게임은
몇달전에 플레이 해본
크리티카 라는 게임이 마지막으로 해본 PC게임인것 같다.

크리티카라는 게임은 친구가 그래픽 디자인한 게임이라 한두 번 해보고
게임할시간이 없어서 그냥 방치했다고나 할까 뭐 내가 좋아하는 게임 스타일도 아니었고
최근에 게임에 대한 관심이 없어서 게임을 한다는게 좀 귀찮았던거 같다.
예전엔 정말 게임 많이 했엇는데 요즘엔 제대로 취미생활을 해본적이 없는거 같다.
그리고 스마트폰 게임은 출퇴근시 틈틈히 하는거라 왠지 제대로 게임을 한다는 기분이 안드는것 같다.

NAS 가 필요해!

원래 데이터 모으기가 취미고 지금까지 프로그램 짜면서 개인적으로 만든 프로젝트 파일, 문서 그리고 가장 중요한 아이들 사진을 틈틈히 정리하려고 하는데 외장하드 보다는 NAS가

있어야 정리가 더 빠를꺼 같다.

05월 29일

웹툰


은밀하게위대하게

요즘 웹툰(WEBTOON)에 빠져 삽니다. 만화책은 어릴 때 정말 좋아했었고 최근에는 만화를 거의 보지 않았는데 다음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다 보고 나서 “미생”까지 정주행 했습니다.
특히 “미생”은 정말 재미있네요.
저는 프로그래머이다 보니 다른 직업에 대해서 세부적인 것은 잘 모르는데 이 웹툰을 통해서 많이 배우네요.
직업에 대한 묘사가 정말 대단한 듯 그리고 두 웹툰이 영화화도 된다고 하는데 정말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 기대됩니다.

다음
웹툰을 보러 다음에 자주 가다 보니 네이버보다 다음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네요.
특히 “미생” 때문에 다음 웹툰이 살아났다는 기사도 본거 같은데 정말 그런 듯.
킬러 콘텐츠 하나로 다음이 엄청 뜨는군요^^

5월
5월이 끝나가네요!!!
벌써 많이 덥고요.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일하기 싫어지네요.
벌써 여름휴가 가고 싶은 듯..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5년 7월 다이어리

1. 대학교 축제 전시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