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다이어리


08월 13일

주말출근 둘째딸 선향이가 아침에 아빠 출근한다고 하니 아빠 매일 쉬는날 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최근에 계속 프로젝트 때문에 주말에 출근하느라 물놀이도 같이 못가고 오전에 40분 정도만 같이 놀아주고 출근하고 이번 프로젝트 때문에 여름 휴가도 못가고 주말에도 출근을 하니 딸들이 싫어하네요! 아빠랑 노는게 한창 좋을 땐데 저런 이야기를 들을때면 마음이 아프네요. 주말에 못쉬는 것도 문제지만 매일 늦게 끝나서 애들 잠들면 집에 들어가는것도 문제네요 이번 프로젝트 빨리 끝내고 좀쉬었으면 좋겠네요. 과연 쉴수 있을지 모르겟지만요!!!

오픈준비 다음주에 시스템 가동 준비 이번 프로젝트는 테스트일정이 빠듯해서 큰일이네요 이제 막바지 인데 계속 야근하거나 주말에 출근해야 되서 정말 힘드네요.

08월 23일

천둥번개
  1. 새벽에 비오면서 엄청난 천둥번개 소리에 깨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두딸들이 자는 방으로 가보았다.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엄마랑 아빠랑 따로 아이들만 재웠는데 가끔 자다가 무섭다고 오는 경우가 있어 오늘 도 혹시나 해서 아이들 방에 가보았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자는걸 보니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듣다 큰딸 선경이가 7살 선향이가 5살인데 벌써 많이 컸다는 생각이 든다.
  2. 이번주도 주말에 일을 하게 되어서 3주째 주말에 출근하게 되었다.
    주말에 일하는거 정말 싫어 하는데 어쩔수 없이 해야 한다 일요일부터 시스템 가동이라 내일도 가동 준비를 해야 한다.
  3. VB.NET 를 주로 하다 보니 점점 C# 보다 VB.NET 가 편해지고 있다 이러면 안되는데 VB.NET 가 C# 보다 조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는데 나쁜점은 C#에 비해 자료가 많이 없다는거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2025년 7월 다이어리

1. 대학교 축제 전시 프로젝트